안녕하세요. 고객님 모카썸 입니다.
우선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교환건 회수접수 요청하였으며, 교환상품도 빠른
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. 다시한번 불편을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,
추가적인 안내로 부적절한 언어는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바랍니다
챗은 고객센타 문의하라고 하고 고객센타 글남기니 읽지도 않고
전화통화도 안되고 판매후처리가 참 ㅈㄹ같네요
여기글보니 오배송 겁나 많은데 일처리는 모카썸이 잘못해놓고 불편은 왜 다 소비자가 치르게하죠??
제가 주문한상품 빨리 발송하시고 잘못보낸거 빨리 회수해가세요!!
바쁜사람 번거롭게 일을 왜이렇게 하시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